여름철에는 덥고 습한 날씨와 강한 자외선, 실내 에어컨 바람 등으로 인해 피부 유수분 균형이 쉽게 무너져 피부 속이 건조해진다. 이러한 이유로 여름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자극 없는 보습력이 강한 수분 스킨케어 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마이징은 여름철 피부 보습 관리를 위한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크림’을 소개했다. 바이오믹 센시메틱은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보습,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이오믹은 피부 유사 성분들로 피부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민감성 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식약처에서 공인된 임상기관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인증을 받은 제품만 출시하여 선보인다.
 
여름철 피부 보습을 위한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크림’은 피부 친화성분인 Bio-mimetic 베이스로 만들어진 케어 제품이다.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는 민감성 피부의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고보습 수딩 토너 제품이며, 앰플처럼 묽은 제형이다.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일리 고보습 수딩 크림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 영양공급의 효과를 준다.
 
또한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크림’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과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저분자와 두가지 고분자의 트리플히알루론산이 피부 내 각질층까지 침투하여 수분충전 및 수분증발을 막아 준다.
 
아울러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크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테스트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및 모든 피부 타입 △과민성 피부 △고보습이 필요한 피부 △트러블 피부 △미용 시술 후 피부관리 △피부 진정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바이오믹 관계자는 “민감성 화장품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토너·크림’은 피부장벽 개선과 보습,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라며 “여름철 민감성 피부관리가 고민이라면 바이오믹 수딩 토너, 크림으로 피부 속부터 보습 및 영양을 채워,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