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 레포츠, 단합행사, 워크샵, 행동훈련 등으로 인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짜릿한 여름 스포츠로 더위를 이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삼삼오오 여럿이 모여 즐거운 스포츠를 즐기며 만끽하는 여름 스포츠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 버림은 물론, 단합을 할 수 있는 기회로도 적합하기 때문.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려는 이 맘 때쯤이면 래프팅, 서바이벌, ATV, 워크샵, 단합행사, MT장소 등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곤 한다. 그 중에서도 강원도 철원군에 자리잡은 한탄강은 주변 자연경관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인근에 관광명소도 다수 자리잡고 있어 인기가 높은 곳이다.

모처럼만의 휴식이나 레저를 즐기기에 적합해 해마다 여름 휴가철이면 한탄강래프팅, 한탄강레프팅, 한탄강서바이벌을 비롯한 철원펜션, 철원MT를 검색해서 한탄강으로 찾아오는 이들도 꽤 많은 편이다.

그 대표적인 사례로 아웃도어 레포츠 전문업체 '레저개발칸'(http://okhan.co.kr)은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각종 아웃도어 레포츠를 보다 더 다양하고 폭넓게 체험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어드벤쳐 & 레포츠, 단합행사, 워크샵, 행동훈련, 학생캠프, 교직원연수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25년간 아웃도어레포츠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다른 일반 업체에는 쉽게 보유할 수 없는 패들보드, SUP보드, 한탄강밸리킹, 투명카누 등의 다양한 장비를 보유해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진정한 아웃도어 레포츠를 만끽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현대인들이 여름 스포츠하면 떠올리는 동력수상레저를 비롯한 래프팅, 투명카누, 서프보드 등의 수상레저는 물론, ATV, GPR서바이벌, 한탕강 얼음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레포츠종목과 도전99초, 산악훈련, 생존훈련, 이누잇트 체험 등의 행동훈련종목, 그 밖에도 재난안전캠프, 학생캠프 등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 곳의 장점.

계절에 따른 봄, 여름, 가을, 겨울 패키지를 비롯해 문화유적과 아름다운 비경, 맑은 공기의 산소 길을 둘러볼 수 있는 삼색패키지 및 오감만족을 해주는 오감패키지, 아웃도어 패키지, 88 래프팅데이 패키지 등을 개인의 취향 혹은 방문목적에 따라 얼마든지 선택도 가능하다.

신나는 패키지를 즐긴 뒤 허기진 배를 채워 줄 맛집 탐방이나 철원대표명소 여행도 빼 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다.

그밖에도 포항수중개발공사 레저사업부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활동하고 마스터즈클럽 패러글라이딩 마스터급 교육 이수하는 등의 탄탄하게 뒷받침된 실력을 바탕으로 아웃도어지도자 훈련센터를 운영하며 제트서핑 지도자, 래프팅 안전요원 자격연수 및 자격발급, 자격관련학과 수업진행 등을 제공하고 쇼핑몰운영도 함께 병행하고 있어 그야 말로 아웃도어 레포츠의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어드벤쳐 & 레포츠, 단합행사, 워크샵, 행동훈련, 학생캠프, 교직원연수 등을 목표로 짜릿한 여름 스포츠를 생각하게 되는 이 때에, 여름의 무더위와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까지 한방에 날려줄 한탄강으로 신나는 래프팅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1899-4911)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