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6:58 (월)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5주년 맞아 대형 업데이트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5주년 맞아 대형 업데이트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7.1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업데이트와 특별 프로모션으로 축제 분위기 고조
신규 클래스 ‘홍령’ 최초 공개, ‘VIP물약’·’경험치 물약’ 5주년 선물로 지급
글로벌 시장서 장수하는 스테디셀러, 인도∙헝가리∙리투아니아 등서 매출 Top 50 지속
사진 = 게임빌, 출시 5주년을 맞아 대형 업데이트로 세몰이 나선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진 = 게임빌, 출시 5주년을 맞아 대형 업데이트로 세몰이 나선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 The White Knights)’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실시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 The White Knights)’은 글로벌 시장에서 5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작으로 풍성한 특별 프로모션까지 더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홍령’를 최초로 공개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조력자인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하며, 신규 무기인 ‘보우’를 사용하고, 공격 시에는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과의 거리를 확보하여 공격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5주년 맞이 선물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과 ‘만렙인 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연속/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아이템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도 추가해 스테이지 진행 중에도 소지품이 가득 차는 걱정을 덜었고 아이템의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이달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해지며, K 코인으로 ‘마스터스톤’, ‘마오코인’, ‘각성석’, ‘초극석’ 등 활용도가 높은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4일까지는 ‘티카의 응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체크하면 응원 1개가 지급되는데 응원을 모아서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 ‘장비 및 보석 강화’, ‘골드 획득’ 등 6종의 버프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최근에도 인도,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오르며 활약을 지속하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서비스 운영에 집중,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