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기본서와 기출문제, 문제집, 모의고사 등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2015년 7월부터 2019년 7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한 기록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교재는 다양한 수준별, 영역별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에 맞춰 전략적으로 학습을 진행하도록 구성돼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서와 기본서의 경우, 각 과목별 체계적인 기초 이론의 정리가 가능하다. 각 파트별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기초 자료를 제공하며 최근 5년간 주택관리사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분석해 구체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과 핵심요약집은 최근 7개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으며 최근 개정된 법령의 경우 변경 내용에 맞춰 문제와 보기를 수정했다. 또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3회독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등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출제 가능 문제집과 실전모의고사 시리즈의 주택관리사 시험 문제 풀이로 시험 응시 전 실전 감각을 향상하고 최종 마무리 및 취약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주택관리사 교재를 구매할 경우, 전략적 시험 공부를 위한 ‘주택관리사 시크릿 노트’와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비롯 정답볼펜, 자격증 플래너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