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 대축제 '2019 K-ASIAN FESTIVAL'이 인천에서 화려한 서막을 연다. 
사진 =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 대축제 '2019 K-ASIAN FESTIVAL'이 인천에서 화려한 서막을 연다.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 대축제 '2019 K-ASIAN FESTIVAL'이 인천에서 화려한 서막을 연다. 

‘2019 K-ASIAN FESTIVAL'은 인천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연계하여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 페스티발을 지향하고 있다. 

축제 주관사인 '(주)시리우스미디어와 (주)케이아트콘텐츠' 측은 오는 8월 23일~25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릴 '2019 K-ASIAN FESTIVAL in 인천' 행사개요를 발표했다. 

'K-ASIAN FESTIVAL 2019 in 인천'은 '23일 AR콘서트, 24일 힙합 콘서트, 25일 K-POP 콘서트가 진행된다.

특히 2개의 메인 공연인 K-POP콘서트와 힙합 콘서트는 해외 관광객은 물론 국내 관객들에게 인천 문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NO.1 DREAM Youth FESTIVAL in ASIA / “아시아! 청춘의 꿈을 응원합니다” 라는 주제로 함께하는 이번 페스티발은 인천을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 제공과 동시에 이벤트와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지역 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