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4:43 (월)
배틀트립, 송해나-진정선 인생샷 꿀팁 제공
배틀트립, 송해나-진정선 인생샷 꿀팁 제공
  • 정진욱
  • 승인 2019.07.2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사진= KBS 2TV ‘배틀트립’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은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를 주제로 모델 송해나-진정선과 배우 이재황-서도영이 여행설계자로, 이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보라카이’와 ‘카자흐스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송해나-진정선의 ‘가보카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모델 송해나-진정선이 ‘핵인싸 포토스킬’을 선보였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를 품어 세계 3대 비치로 손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에서 “사진 한방 박고 가야 돼”라며 인생샷에 대한 욕구를 불태운 두 사람.

이때 송해나-진정선은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서도 사진을 잘 못 찍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가 인생샷 꿀팁을 드립니다!”라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생샷 포즈부터 안정감 있는 사진 구도와 각도까지 촬영 팁을 아낌없이 쏟아내기 시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사진에서 키가 5센치 더 커 보일 수 있는 비법으로 센스 돋는 까치발을 제안하는가 하면, 포즈 취하는 것을 어색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송해나-진정선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돋보이는 올 여름 비치웨어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무엇보다 이때 서로 다른 스타일의 비치웨어를 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보라카이’의 해변을 단숨에 런웨이 혹은 화보촬영장으로 만들어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모델들이 직접 전수하는 ‘핵인싸 포토스킬’과 올 여름 해변의 눈길을 사로잡을 비치웨어에 궁금증이 샘솟고 있다.

한편, 송해나-진정선은 ‘보라카이’에서의 첫날은 쉬면서 즐기는 ‘해나 표 릴렉스 데이’, 둘째 날은 액티비티를 즐기는 ‘정선 표 놀렉스 데이’로 정하고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여행을 설계해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보라카이’에서 힐링도 하고, 역동적인 즐거움도 만끽하는 송해나-진정선의 ‘가보카 투어’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20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