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빠른 배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직구쇼핑몰 ‘재팬홀릭’이 카베진·동전파스·샤론파스 등 자사 쇼핑몰에서 히트상품 베스트 판매 순위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팬홀릭은 일본 국내 상품을 대행으로 구매하여 물건을 발송하는 업체로 일본 기업들이 정식으로 제조해 유통하는 정품만을 판매하는 일본 구매 대행 사이트이다.

재팬홀릭 측은 “여름 시즌을 맞아 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구매 대행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에 대해 특가를 적용한 할인 판매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을 판매하며 집 주변 마켓처럼 편안하고 빠른 배송을 자랑하는 재팬홀릭은 바쁜 시간으로 인해 일본에 직접 가지 못하는 사람, 지난 여행에서 사온 인생 화장품 등을 한국에서 편하게 받아보고 싶은 사람 등 다시 구매하고 싶거나 새롭게 구매하고 싶어 하는 일본의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구매해 배송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재팬홀릭 베스트 제품인 니치반 동전파스나 카베진을 비롯해 오타이산 일본 국민 위장 가루 캔형, 센카 퍼펙트휩, 사론파스, 타이쇼 파브론S 골드W정, 여드름치료제 페어아크네 등의 제품을 29%~6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재팬홀릭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로 일본 여행을 직접 가기 어려운 이들이 손쉽게 일본직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사몰에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며, “아직 재팬홀릭 할인 행사를 누리지 못한 분들도 방문하셔서 보다 저렴하게 일본 인기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팬홀릭의 일본구매대행, 일본직구 할인 제품에 대한 가격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팬홀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