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젊은 스몰비어의 新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봉구비어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월화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메인스폰서로 제작지원하고 있다.

<고교처세왕>은 처세를 모르는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이다.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7‘에서 연기자로 화려하게 데뷔한 가수 서인국이 주인공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규완 봉구비어 대표는 “봉구비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tvN 월화 드라마 <고교처세왕> 메인 스폰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제작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스몰비어 원조로써 봉구비어의 브랜드 입지를 굳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봉구비어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위트 있는 문구로 처음에는 20대~30대 여성 고객층의 지지를 받았지만 지금은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1년 11월 부산 전포동에 1호점을 오픈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아 전국 525개 매장을 계약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품질 좋은 재료와 맛있는 안주도 봉구비어가 사랑받는 비결 중 하나다. 봉구비어의 베스트셀러인 감자튀김과 슬라이스 생감자칩에 사용되는 감자는 산지에서 직송된 국내산 생감자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 고객의 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만족도 높은 안주를 판매하고 있다.

김 대표는 “부모님과 자녀가 즐겨 찾던 봉구비어를 10년 20년이 지난 후에는 3대가 즐겨 찾을 수 있도록 오래된 단골 가게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봉구비어는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생색내기 이벤트 1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27일 벨기에와의 마지막 예선전을 치르는 날 압구정 봉구비어 전 매장에서 크림생맥주를 1인당 한 잔씩 선착순 8만 명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봉구비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bonggubeer.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ggubeers)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맹점 문의는 대표전화(부산: 1877-9230, 수도권 : 1644-0908, 영호남: 1666-5925)로 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