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4 19:20 (월)
부여군청소년문화의 집, 7월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부여군청소년문화의 집, 7월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이태한 기자
  • 승인 2019.07.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여군청소년문화의 집, 7월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7일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7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여성가족부와 부여군이 주최하고, 부여군시설관리공단과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7월 청소년 어울림마당의 테마는 다양한 진로체험과 함께 하여 ‘Job자’라는 이름으로 열렸다.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에 소속된 10개의 청소년동아리도 함께하여 더욱 다채로운 체험부스와 멋진 공연을 보여줬다.

7월 청소년어울림마당 체험부스는 풍력자동차만들기, 바텐더 원예치료사, 목공기술자 3D펜 플레이콘 집 만들기, 부채 만들기, 성운만들기, 쉬링크아트, 색깔변하는 종이컵 만들기, 상자 안에 물건 맞추기,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제공됐다.

체험부스가 종료된 후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공연동아리 팀과 지역 청소년 팀, 남자댄스 초청공연까지 총 8팀의 무대공연이 이어졌다.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담당자는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진로체험을 체험하면서 진로탐색도 하고, 재미있는 체험부스와 멋진 무대공연을 보여주면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펼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함을 느낀다”며 “올해 어울림마당이 3회 남았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청소년들과 알차고 재미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어울림마당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소년문화의 집 또는 페이스 북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계정을 통해 문의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