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운영하는 한게임은 블록버스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 지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모집 정원인 1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지난 4일 오후 4시부터 총 1만 명의 테스터 모집을 실시했으며, 시작과 함께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 당일 오후 5시 이전, 정원인 1만 명을 돌파했다.

일요일인 8일까지는 총 7만 여명이 응모한 것으로 나타나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한 별도의 응모 과정 없이 즉석에서 테스터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역시, 시작 50여분 만에 1천 명 선발이 마감됐다.

NHN 신재명 코어게임 사업부장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에 대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깊이 감사한”며 “이에 부응해 보다 안정되고 완벽한 테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계속되며, 테스터 선정은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