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과 추억이 가득 쌓이는 여행지로 각광

꼬리별펜션

가만히 있어도 푹푹 찌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은 많은 이들에게 시원한 여름 휴가를 떠올리게 한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상쾌한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어느덧 나를 괴롭히던 더위도 한 방에 잊을 수 있기 때문.

그러나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몰리는 유명 워터파크는 사람들로 북적거려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개인을 위한 공간이나 시설도 턱없이 부족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일도 적지 않다.

이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개별 수영장시설이 구비된 펜션이다. 오직 나만을 위해 준비된 개별 수영장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기며, 물놀이 후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거기에 각 객실마다 개별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끼리 오붓하게 고기를 먹을 수도 있다.

이에 개별 수영장이 있는 가평커플펜션을 운영 중인 정종기 대표는 “무더위에 지친 이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 여름 피서인 만큼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을 찾기보다는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펜션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며 “더불어 펜션 인근에 위치한 유명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여행의 추억도 함께 쌓을 수 있어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가평의 ‘꼬리별펜션’(http://kkoristar.com)은 쁘띠프랑스,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 등지의 주요 관광지와 인근 계곡과 가깝고, 개별 제트스파 및 수영장 시설이 갖춰져 있어, 조용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펜션이기도 한 이 곳은 깔끔한 객실과 개인의 공간을 중요시하는 독립된 공간으로, 남들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모처럼만의 휴가를 즐기며 둘 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싶은 커플여행객이나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커플 및 가족, 단체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객실과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도 얼마든지 가능해 아름다운 추억까지 함께 쌓아가기에 제 격인 셈.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쳐 편안한 휴식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에 대한 마음이 간절한 이때, 가평수영장펜션인 꼬리별펜션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 까? 일상의 피로를 잊을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휴가가 될 것이다.  문의 031-581-3131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