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다리를 쭉 펴고 누울 수 있는 카우치 소파와 내 몸에 맞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 이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핸슨소파의 ‘플로라’가 관심 받고 있다.

‘플로라’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모은다. 핸슨의 ‘플로라’는 맥시마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로 제작되어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색감을 선보인다. 딥 아쿠아 컬러와 실버 그레이 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두 컬러 모두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흔하지 않으면서 중후한 컬러감의 ‘플로라’를 거실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플로라'의 경우 편히 누울 수 있는 긴 시트를 더한 카우치형 리클라이너소파로서 카우치소파와 리클라이너쇼파의 장점을 모두 가졌다. 카우치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데이 베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카우치 부분과 등받이 부분의 풍성한 볼륨감, 하단부의 크롬 스틸 다릿발은 소파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내장재 및 하드웨어 또한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플로라'의 경우 세계 3대 하드웨어 중에서도 프리미엄으로 꼽히는 이태리 Motion 社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섬세하게 작동되며, 소음 및 잔고장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에는 KOYO 社의 프리미엄 헤드레스트를 사용해 무빙이 부드러우며 24단으로 섬세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프리미엄의 품격을 보여주는 '플로라' 리클라이너 쇼파는 용인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고양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용인본점, 청주직영점, 광주직영점, 전주군산직영점, 제주직영점, 일산직영점, 양산직영점, 원주직영점 등 전국 8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