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의 '알집 TPU퍼즐매트'가 오는 8월 22일(목) 낮 12시 40분부터 약 60분 가량 현대홈쇼핑 방송에 소개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시공비 전액 무료 혜택과 8대 카드사(삼성/국민/비씨/신한/롯데/하나/NH/현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이다.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알집 TPU퍼즐매트'는 사각지대 없는 시공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시공형 매트다. 설치 후에는 실제로 층간소음이 절감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아이가 넘어져도 충격을 완화할 수 있도록 푹신한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시공은 접착제를 사용하는 형식이 아니라, 업계 최초로 사다리꼴 커넥터로 매트를 연결하는 설치 형태가 적용되었다. 덕분에 시공 이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가정의 스타일을 고려하여 맞춤시공으로 빈틈없이 공간을 채운다. 

흔히 유아매트 설치 시 실내 인테리어를 해칠까 걱정하는 이들이 많지만, '알집 TPU퍼즐매트'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집안이 한층 더 고급스럽고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시티마블, 어반그레이, 메이플우드, 모던스톤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시공 또한 맞춤시공과 셀프시공의 옵션으로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맞춤시공형의 경우 20평형, 30평형, 40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형이나 공간에 따라 부분시공(거실), 토탈시공(거실, 복도, 주방)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셀프시공은 △24피스(코너 4개, 사이드 12개, 센터 8개) △35피스(코너 4개, 사이드 16개, 센터 15개) △40피스(코너 4개, 사이드 18개, 센터 18개)의 단품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알집 TPU퍼즐매트를 오는 22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면서, "현대홈쇼핑 단독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알집 TPU퍼즐매트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