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그랜드호텔과 함께하는 대구결혼박람회가 2019년 8월24일부터 25일 양일간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다.

2019년 대구웨딩페어는 다양한 방문선물과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 등을 준비했는데 참가 신청만 해도 현장에서 예비 신랑, 신부는 100% 방문 선물을 받게 되며, 선물은 추억의 뽑기로 재미까지 더해진다고 한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업체별 다양하고 알찬 선물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는 웨딩 초특가로 제공하는 대구스드메(웨딩스튜디오,웨딩드레스,메이컵)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홀의 다양한 혜택을 실시간으로 비교하여 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홀 대관료와 식대할인, 예식진행비할인 등으로 알뜰한 결혼준비가 가능한데 노비아갈라웨딩홀, AW웨딩홀, 노비아갈라전자관, 퀸벨호텔, 인터불고엑스코, 중앙컨벤션, 라온제나, 아트라움웨딩홀, 엠스타웨딩, 칼라디움웨딩홀, 인프론트웨딩홀, 로터스101컨벤션 등 대구예식장에서 준비한 식대할인 폐백음식 서비스 등 각각의 특전을 받게 되며, 구미웨딩홀,포항웨딩홀,경주웨딩홀,창원웨딩홀 문의도 가능하고 모든 특전은 동일하다고 한다.

대구웨딩페어의 전통을 이어가는 대구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서는 가구할인,가전할인도 진행되며, 대구허니문업체, 대구예물샵, 대구한복, 대구예복업체 등도 참여해서 다양한 혼수 비교도 가능하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신혼여행 또한 특가로 진행되어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랑,신부들께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수있다”고 전했다.

2019년 8월 대구아렉트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문의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고 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