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령’ 캐릭터 및 스킬에 ‘액티브 스킬 각성‘∙‘초극 시스템’ 적용
월드레이드 연속 전투 추가 및 랭킹 보상 향상, 출석부 이벤트 통해 ‘캐럿’∙‘라피스’∙‘초극석’ 등 선물
개발사-퍼블리셔 파트너십 바탕. 소통하는 서비스 운영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사진 = 게임빌, 홍령 초극 개방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사진 = 게임빌, 홍령 초극 개방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빌은 지난달 출시 5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령’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하며 ‘액티브 스킬’ 각성을 적용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 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액티브 스킬’ 각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지고 ‘초극’ 단계에 도달하면 ‘각성’보다 한 차원 높은 스킬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한다.

‘월드레이드’ 콘텐츠에서는 연속 전투가 추가되고, 투기장 및 명예대전 랭킹 보상이 향상되고 캐릭터 업적 시스템도 20등급 확장되어 능력치 추가 상승이 가능해지고, 장비 세트와 아바타 보유 효과가 개선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총 7일간 출석하면 ‘캐럿’, ‘라피스’ 등의 재화와 스킬 초극에 필요한 ‘초극석’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로 이 게임은 서비스 5주년을 넘기며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