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07:20 (목)
음악교육 브랜드 감성실용음악학원 '안양석수점' 9월 오픈
음악교육 브랜드 감성실용음악학원 '안양석수점' 9월 오픈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8.2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음악교육 프랜차이즈 감성실용음악학원이 9월 초 안양석수점을 오픈한다.

감성실용음악학원 안양석수점은 클래식과 음악교육을 전공한 이지현 원장의 전공을 살려 클래식, 실용음악 수업 등 다채로운 음악 교육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그동안 감성실용음악학원의 교육 프로세스를 경험하지 못했던 안양 만안구 지역 예비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허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지현 원장은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음악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인 음악학원의 경우 배우고 끝나는 과정이 대부분이었고, 주입식 교육, 입시 위주의 시스템을 모두 따라가기 때문에 음악의 본질적인 즐거움과 가치를 알려주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이지현 원장은 음악을 좋아하는 누구나 즐기면서 자신만의 연주 레퍼토리 만들어 갈 수 있는 실용적인 교육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학생과 선생님과의 유대관계를 중시하는 원장 지침 때문에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수업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아울러, 감성실용음악학원 본사는 타 지점에서 안정적으로 강의 관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안양석수점으로 출강시켜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학습 컨텐츠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분당에서 처음 가맹사업을 시작한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성남본원, 과천점, 용인보정점, 강남역삼점, 동탄점, 안양석수점 등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피스클래스, 난타, 드럼, 피아노, 송라이팅, 직장인 동호회 운영 등 소비자 니즈에 맞는 수업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감성실용음악학원 안양석수점 블로그 및 상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