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비 지원과 동시에 소방공무원 대상 의료서비스 제공
- 의료 지원 등 사회적 공헌 활발히 펼칠 예정

사진=메디플렉스 세종병원,오병희 원장(오른쪽), 대한소방공제회 류해운 이사장(왼쪽)이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디플렉스 세종병원,오병희 원장(오른쪽), 대한소방공제회 류해운 이사장(왼쪽)이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민영원] 혜원의료재단(세종병원•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이사장 박진식)이 29일(목) 대한소방공제회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의 오병희 원장, 대한소방공제회 류해운 이사장 외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기점으로 양 기관은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비를 지원하고, 전국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협약식 말미에는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혜원의료재단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소방공제회에서는 소방공무원의 건강 증진 및 의료복지 개선을 위한 훌륭한 밑거름이 되어준 것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패를 수여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오병희 원장은 “상호 긴밀한 유대관계를 통해 공동의 발전은 물론 전국 소방공무원의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도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혜원의료재단은 병원 차원에서 여러 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의료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