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10:20 (토)
LF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사와 런던 패션위크 참석
LF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사와 런던 패션위크 참석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09.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 강화 전략
중국 디자이너 하이젠왕과 협업한 ‘백투런던’ 테마 컬렉션 선보여
런던 패션위크 2020년 봄여름 시즌 헤지스 런웨이 컷(사진 LF헤지스 제공)
런던 패션위크 2020년 봄여름 시즌 헤지스 런웨이 컷(사진 LF헤지스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지난 13일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사가 함께 진행했다. 중국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이자 런던 패션위크의 유일한 중국 파트너로 선정된 징동닷컴의 후원했다.
 
런던 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주요 컬렉션은 헤지스의 해외CD인 팀코펜스(Tim Coppens)와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하이젠왕(Haizhen Wang)이 협업을 통해 만든 작품이다. ‘백투런던(Back to London)’을 테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인 패션으로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이번 패션쇼에서 과감한 길이의 롱 트렌치코트, 비대칭 컬러가 포인트인 재킷, 여유로운 핏의 점프슈트 등 전통에 창의성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여 영국의 문화적 감성을 정교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헤지스는 2007년 말 중국의 3대 신사복 보유 업체인 빠오시냐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중국 내 고급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400여개의 매장을 확보했다. 현재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매출 신장을 거듭하는 등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