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하절기 마다 신메뉴를 개발해 출시하는 (주)BPR의 프리미엄 김밥전문점‘바푸리 숯불김밥’이 2014년 하계 신메뉴를 출시했다.

바푸리는 해물볶음우동, 튀김우동, 멸치고추김밥, 오므라이스, 상추쌈 매운 숯불김밥, 열무 비빔국수, 춘천 냉막국수, 미트 스파게티, 떡라면, 모듬튀김, 쫄볶기 함박 세트, 오므라이스 돈까스 세트, 스파게티 함박 세트 등을 전국 바푸리 100여개 가맹점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요즘 뜨는 창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바푸리는 최근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7월에도 전국 20여개 매장을 오픈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닭고기, 본사에서 직접 생산한 소스를 각 가맹점에 소포장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 좋은 단무지와 국내산 김치만을 사용하여 '언제나 좋은 재료, 좋은 음식' 의 슬로건에 걸맞게 깨끗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바푸리는 2/4분기 위생관리를 실시하여 전국의 매장에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TV, 라디오 홍보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여 각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바푸리는 수익의 일부를 사랑의 장학금으로 수여하는 등 바푸리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푸리김밥의 성공창업정보 및 신메뉴 출시 정보는 바푸리 숯불김밥 홈페이지(www.bapuri.co.kr)와 전화문의(1544-72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