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만원으로 호주비자신청대행부터 호주공항픽업, 숙소알선, 일자리소개까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사람은 모두 주목해야 할 뉴스가 나왔다.

워킹홀리데이센터(http://cafe.daum.net/inggizzang)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하여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서울과 부산에서 실시하기로 했다.

하지만 기존 이벤트와는 차원이 다른 아주 파격적인 통큰 혜택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단돈 1만원으로 준비하는 절호의 찬스라고 하니 꼭 참석을 해보기 바란다. 아마 못 오시는 분들은 땅을 치고 후회를 할 수도 있다고 한다.

내용은 단돈 1만원으로 호주비자신청대행부터 호주공항픽업, 숙소알선, 그리고 일자리소개까지 진행을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실질적인 비용은 최소 100만원 이상 책정이 된다고 한다.) 의심이 많이 가거나! 왜 이렇게 싸지? 추가비용이 있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신 분은 꼭 참석을 하여, 확인 하기 바란다.

또한 워킹홀리데이센터는 호주어학원과 호주일자리 센터를 직영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호주에서도 성공적인 플랜을 디자인을 할 수가 있다는 혜택이 있으며, 동시에 금액적인 부분도 타 업체와 다르게 최소 300만원 가량을 절약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호주워킹홀리데이 피살관련 워킹홀리데이센터 임철홍센터장의 답변이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플랜을 잘 짜고 간다면, 스펙업을 위한 마지막 지름길이 바로 호주워킹홀리데이 라고 강한 메시지를 전달을 했다고 한다.

참가자격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진행을 한다고 하니 조금 서둘러서 연락을 할 필요가 있고, 출국은 2014년도 안에만 하면 된다고 하니 단돈 1만원이 부담돼서 세미나를 참석하지 않는다면, 후회를 할 거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워킹홀리데이 센터 카페(http://cafe.daum.net/inggizzang)또는 문의전화(02-2688-9471)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일시: 2014년 8월 13일(수) 7시
장소: 서울-강남 / 부산-서면
제공혜택: 비자신청+공항픽업+숙소소개+일자리보장제공
비용: 1만원
인원: 선착순 20명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