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을 위하여 탄생한 홈케어 코스메틱 ‘세렌디뷰티 Serendi Beauty’의 베스트셀러 ‘스파클링팩’과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이 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9월 호에 소개됐다.

얼루어 뷰티 에디터는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노하우와 셀프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며 ‘광채 피부를 위한 홈케어 솔루션’으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과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제안했다.
 
먼저, 피부과 시술인 카복시 테라피를 집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스파클링팩’은 최근 <겟잇뷰티>에서 일명 ‘모공실종팩’, ‘탄산팩’으로 소개되며 뛰어난 모공 수축 효과로 이슈가 됐다.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노폐물과 피지 배출을 도우며 피부 속 엘라스틴에 자극을 줘 탄력 증진과 모공 수축 효과를 낸다.

모공과 피부 표피를 깨끗하게 청소한 후에는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침투될 수 있도록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제안했다.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판테놀 10%와 피부 재생에 도움되는 EGF(세포성장인자)가 함유된 크림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 좋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더불어 10종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강화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스파클링팩 겔을 얼굴에 바르고 전용 마스크 시트를 붙이는 순간 탄산 버블이 생기면서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청소해주는 것 같다”며 “모공을 관리한 후에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으로 마무리해준다. 그러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이 탄탄하게 채워진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스파클링팩’과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의 더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