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벗어나 한적한 자연에서 즐기는 휴식, 생각만으로도 피로와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다. 맑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힐링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강원도 화천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청정자연의 건강함을 간직한 화천지역은 많은 이들이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위해 즐겨 찾는 곳이다.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삼일리 585번지에 위치한 '화천여울목펜션'은 화천을 찾는 이들이 화천펜션으로 추천하는 곳으로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객실과 편의시설을 완비하여 가족펜션, 단체펜션으로도 이름난 이곳은 화천의 유명관광지와 인접하여 즐거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펜션 관계자는 "산천어가 사는 투명한 계곡과 화약산 자락의 아늑한 정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화천여울목펜션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축제를 즐기기 위한 분들과 화천군 사내면 삼일리의 군부대 면회객 가족들의 만남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객실을 마련하여 제공 중이다."고 설명하며 "가정집처럼 따뜻하면서 안락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높이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목조인테리어를 통해 객실 내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목조테라스와 객실에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를 완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넓은 별채객실을 완비하여 단체여행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고 덧붙인다.

사계절 마다 다른 옷을 입는 산과 맑은 삼일계곡을 벗삼아 위치한 이곳은 자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힐링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자연과 어우러진 목조인테리어를 통해 맑은 공기를 객실에서도 만끽할 수 있으며, 정성이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내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함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름철에는 펜션 앞으로 흐르는 계곡에서 1급수에서만 자라는 다양한 물고기를 감상하며 시원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축제와 관광지를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지루함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화천 9경과 함께 용담, 광덕, 삼일 계곡, 산천어축제와 쪽배캠프, 토마토축제, 비목문화재, 군부대, 등산로와 인접하여 면회를 온 가족이나 MT, 워크샵 등과 같은 단체모임 장소로도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

'화천여울목펜션' 대표는 "화천지역은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열리는 곳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쾌적한 여행을 위해 정성과 청결로 객실을 관리하고 있으며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이 있는 곳, 화천여울목펜션에서 잊지 못할 추억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펜션 예약은 문의(010 - 7147 - 2285)와 홈페이지(www.yeoulmok.org)를 통해 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