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기미,주근깨,겨드랑이색소침착,팔꿈치미백,사타구니색소침착,무릎미백,복숭아뼈미백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크림으로 해결이 가능한 입소문이 자자한 똑똑한 미백크림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구매 고객들의 리얼한 후기를 남기면서 여타 구매자들이 공감을 얻어 현재 전신미백크림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받고있다.

사회초년생 A양은 회사에 입사하면서 업무적인 스트레스보다 외모적인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고 있다. 여름이 되니 노출이 되는 팔꿈치 및 무릎 색소침착 때문이다. 점점 날이 더워지면서 옷이 짧아지지만 자신있게 반팔이나 치마를 입기가 어렵다며, 색소침착 때문에 사회생활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걱정했다. 남자 동료 직원들이 자신을 보며 씻지 않는 여직원으로 볼까 신경이 쓰이는 것.

블랙아웃 관계자는 "대표님의 직접 경험을 토대로 만든 제품이라 색소침착 구매자들의 호응이 열광적이다
같은 제품이라도 더 좋은 성분을 포함시키고 더 안전하게 제조를 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것이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지금 현재는 많은 이들이 우리의 제품에 신뢰를 보낸다" 라고 전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제모로인한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말하기 힘든 부위인 사타구니 미백까지 많이 이들이 고민인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면서 해결을 해주는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식약처의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아 효과도 입증하였다.

많은 남,녀의 콤플렉스 부위를 과감하게 제품으로 만들어 내면서 대표자의 경험을 살려 만든 블랙아웃 전신 미백크림은 제품 성분이 유기농에 가까워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으며,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성분까지 함유하여 다른 기타 제품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현재 수출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판매는 http://www.blackxout.co.kr 에서 구매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