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5~6일 총상금 100만 엘포인트 건 퀴즈쇼 개최

사진=롯데멤버스 제공
사진=롯데멤버스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롯데멤버스는 오는 5일 실시간 퀴즈 플랫폼 ‘익스Quiz미’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익스퀴즈미 퀴즈쇼는 엘포이 캐릭터와 퀴즈 대결을 펼치는 배틀 형식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최대 1만명까지 동시 참여 가능하다. 엘포인트 회원이 아니어도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 플랫폼으로, 채팅을 통해 사회자 및 다른 참가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상금은 우승자 100인에게 1만 포인트씩 동일하게 배분된다. 

총 상금 100만 엘포인트가 걸린 익스퀴즈미 첫 퀴즈쇼는 오는 5~6일 양일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열린다. 오후 2시 30분에 시작해 최종 100인이 남을 때까지 계속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사회자 안내에 따라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온라인 참여자들은 엘포인트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엘챌린지 1호 서비스인 익스퀴즈미는 올 연말까지 매월 1회씩 시범 운영되고, 내년부터는 크리에이터 등이 본격 참여하는 실시간 퀴즈 플랫폼으로 정식 운영될 예정이다.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는 “익스퀴즈미를 통해 고객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제휴사에는 새로운 고객 접점을 제공하고, 구성원들에게는 도전정신을 일깨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