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구 증후군을 쉽게 유발하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친환경 원목과 천연 오일 마감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원목 침대 프레임과 친환경 매트리스 60%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상형 침대, 평상형 침대, 수납형 침대, 서랍형 침대를 비롯해 싱글 침대에서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원목 침대를 원하는 헤드 디자인(10)과 프레임(10)을 선택한 나만의 DIY 침대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 및 최대 ~20% 메인 할인과 진열상품 할인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혜택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한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는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는 곳으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명장)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하루 평균 7~9시간, 우리는 인생의 3/1 이라는 시간을 수면으로 소비하고 있다. 그래서 집안의 많은 가구들 중 침대와 매트리스의 소재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예전보다 높은 관심은 물론 중요시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 가장 가까이 그리고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가구인만큼 까다롭게 엄선된 소재로 믿을 수 있는 천연 원목가구와 베이직가구의 이름을 내건 친환경 블랙라벨 매트리스를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으로 선보이고 있어 구매 고객의 제품 만족도가 고객 만족 서비스 지수가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1~3층) 팩토리형 직영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부천 인천가구단지 등 여러 지역과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제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