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_350
사진=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_350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혼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혼부부 사이에서 실용적인 기능은 물론,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디자인가전이 대세다. 

가전 중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소비자들이 과거에는 실용성만 추구했지만 최근 신혼부부가 홈스타일링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예쁜’ 음식물처리기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호응 받고 있다. 또한 동작 방법도 매우 간단하여 누구든지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별도의 설치 필요없이 콘센트만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음식물쓰레기를 적정선까지 모았다가 ‘작동’ 버튼만 한 번 누르면 건조, 분쇄, 식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기존 음식물쓰레기 질량의 최대 90% 정도를 감량해주기 때문에 벌레, 냄새, 물기 없이 간편하게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스탠드형인 PCS-500D(5L), 싱크대 위에 올려놓는 PCS_350(2L) 모델이 있어 각 가정의 주방환경에 맞는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예전부터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필요성을 느꼈지만 홈 인테리어에 맞지 않아 망설였던 신혼부부들이 많이 선택하는 것으로 보인다.

홈스타일링에 신경을 많이 쓰는 아내와 주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담당하는 남편 모두 만족하는, ‘신혼부부 맞춤형 가전’인 셈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최근 들어 홈뷰티, 홈트레이닝 등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홈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홈퍼니싱(집 꾸미기) 시장도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요즘 신혼부부들은 단순히 기능만 좋은 제품이라고 해서 선택하지 않는다. 제품 성능만큼이나 디자인 요소도 중요하기 때문에 디자인 측면에서도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신혼부부가 많이 탄생하는 10월, 공식홈페이지 가입 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홈페이지 ID와 청첩장을 댓글로 남기면 제품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제품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