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여성들이 흔히 사용하는 여성청결제.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여성질환을 예방하지만, 여성청결제로 인해서 일부 여성들이 여성질환을 겪는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다.

이처럼 여성질환이 발생하는 이유는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고 난 후 깨끗이 닦아내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청결제들이 대부분 액체형으로 되어있는데, 여성청결제를 깨끗이 닦아내지 않을 경우, 남아 있는 청결제로 인해서 더욱 습한 환경이 조성되어 세균과 박테리아를 더욱 번식하게 만들다. 그리고 여성청결제의 화학성분이 가려움증이나 분비물 생성을 유발시킬 수 있다.

청결을 위해서 사용하는 여성청결제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 ㈜소유스킨에서는 뿌리는 여성청결제인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렌베리’를 개발하였다.

㈜소유스킨의 뿌리는 여성청결제 ‘시크릿 크렌베리 청결미스트’는 세균과 박테리아 제거는 물론, 냄새와 불쾌감의 근본 원인을 제거 및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레몬밤꽃, 스펠트밀수, 다마스크장미꽃수, 카렌둘라꽃수 등의 원료를 사용하였다.

그리고 크렌베리 추출물을 사용하여, 방광염, 요로염, 전립선염을 예방하며, 항산화 효과와 피부미용와 노화방지 효과를 지닌다.

이처럼, ㈜소유스킨의 뿌리는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렌베리’는 기존의 여성청결제가 가지고 있는 불편한 점을 보완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여성청결제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렌베리 미스트”는 런칭기념을 통해 20%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 (http://souskin.com)를 통해서 빠른 구입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