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 (사진: KBS '여유만만')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참가자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재스퍼 조는 22일 방송된 Mnet '슈스케6' 첫 방송의 말미에 등장해, 자신은 아트 디렉터이며 아버지가 한국의 연예인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심사위원들은 재스퍼 조의 성을 단서로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 온갖 추측을 했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가 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방송 후 재스퍼 조의 본명은 조태관이며,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임이 누리꾼들의 추적을 통해 밝혀졌다. 이는 과거 아버지 조하문과 함께 출연했던 방송이 단서가 됐다.

한편 아버지 조하문과 함께 출연했던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 속 재스퍼 조는 현재와 다름없는 우월한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스퍼 조의 어머니 최지원 씨는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 중국 배우 같아"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 진짜 잘생겼다"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 인물이 뛰어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