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이나 재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 타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등을 위해 준비됐다.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4단계 커리큘럼으로 제공된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의 기초개념을 정립하는 ‘입문특강 기초이론’과 학습 체계를 세울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로 구성됐다. 이어서 고득점 합격을 위한 ‘심화이론’과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별 핵심 개념을 정리 할 수 있는 ‘핵심이론’ 단계도 마련됐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는 10월 1일 이후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합격한 후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1+1 합격보장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및 다양한 학습과정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