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스코리아㈜의 브랜드 인피니펀이 아이배냇과 콜라보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아 감각 발달의 장난감 브랜드 ‘인피니펀’과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배냇’이 우리 아이 면역력 개선을 위해 출시하는 기획상품은 10월 23일(수)부터 온라인 단독 잼버스몰에서 실용적인 가격 16,900원에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기획상품은 영유아 성장발달에서 가장 중요한 수면시간을 보다 즐겁고 유의미하게 변화시켜줄 인피니펀의 수면&수유등 장난감 버디핸들랜턴과 아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아이배냇의 영유아 장 건강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잼버스코리아의 인피니펀은 아이의 신체발달 활동을 성장시키고 인지발달, 상호 작용 및 성취감, 사회성 발달을 느끼도록 도움을 주는 장난감 브랜드로, 인피니펀의 버디핸들랜턴은 어두운 방을 은은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핸들 방향과 높이에 따라 LED 조명 밝기가 달라지며 15분 자동 절전이 설정되어 있어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수면등은 물론 수유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가을철 야외캠핑 시 우리 아이 핸들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0개월~36개월 영유아를 위한 분유 및 이유식부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리, 간식, 과자 등 자녀를 위한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예민한 영유아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상품을 선보인다. 

잼버스코리아 관계자는 “인피니펀과 아이배냇의 콜라보를 통해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에 보다 효율적인 기획 상품으로 아이들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생각했다.”라며, “이번 콜라보는 두 가지 상품을 하나의 세트로 기획하여, 10월 23일 수요일 잼버스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1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