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 준비의 시작, 2019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3일,24일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정보의 모든 것을 담은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벌써부터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들의 맘을 설레게 하며 문의를 받고 있다. 방문하면 대구웨딩컨설팅을 따로 받거나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방문할 필요가 없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함께하는 OK웨딩에서는 행사 사전 참가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는 혼수 상담 최대 40,000포인트가 지급되며 방문후기 작성 시 최대 30,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와 함께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일명 ‘미친가격’ 이벤트도 꾸준히 지속된다.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10p 3권이 토탈패키지 149만 원에 제공되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제공된다. 또, 촬영과 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 원이다.

대구의 이름난 업체들과 함께 신속,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진행시키는 OK웨딩은 웨딩 다이렉트 케어를 제공한다. 이는 똑같이 정해진 대구스드메 스타일에서 벗어나 오직 자신만의 스타일을 전문 플래너가 진심을 다해 찾아 준다. 또,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가능케 한다.

대구예식장 준비 역시 문제없다. 이는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식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웨딩홀 예약시 최대 50만원을 지원하며, 폐백음식 증정과 예도예포 지원, 또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사용료 할인 및 무료의 혜택도 제공한다.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OK웨딩은 품질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등 함께하는 모든 업체가 거품없고 투명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00% 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 업체다. 특히 OK웨딩은 대구와 경북지사 (주)OK웨딩 자체 고객만족 평가도 실시하고 있다. 

끝으로 OK웨딩 대구, 경북웨딩박람회와 함께라면 혼수업체의 특별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허니문 시 동남아 여행권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한복 구매 시 pkg금액 할인, 또 예물 구입 시 30%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침장 구매 시 고급 매트 증정, 가구 구매 시 4인 쇼파 등을 증정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