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가을 할인 이벤트
사진=‘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가을 할인 이벤트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가을맞이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미국 직수입 인기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매트리스,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전시상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 역시 이뤄진다. 전시상품은 매장에 배치된 소파를 직접 확인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한 정보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

 

사진=‘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가을 할인 이벤트
사진=‘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가을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일산드라마가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가구선택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배치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10월은 웨딩, 입주, 이사 시즌으로 가구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일산드라마가구는 매 달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행사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