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오종준 기자
▲ 미시즈 그린 인터내셔널 조직위원회 이사 '김민설' / ⓒ 오종준 기자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지난 11월 01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 에서 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대회는 서류 심사를 거처 최종 22명의 미시즈 참가자 들이 최종 본선에 올랐으며 45세이하 미시즈 부문과 45세이하 클래식 부문으로 치뤄진 이날 행사에서는 커리어우먼으로서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산하는 무대였다.

그리고 지,덕,체를 두루 갖춘 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한국대표 를 선발했다.

오종준 기자
▲ 미시즈 그린 인터내셔널 조직위원회 이사 '김민설' / ⓒ 오종준 기자

이번대회 에서의  조직위원회 '김민설' 이사 의 인터뷰 한마디는 "미시즈 그린 인터내셔널  조직위원회 이사 직을 막중한 책임과  정확한 일처리로 남들의 본보기가 될려고 노력하고 있읍니다.

또한 김민설스피치 & 퍼스널브랜딩 대표로서 2015 미스그린코리아 미, 2015 미스글로브인터내셔널 미 를 수상한 경력이 있고 프리랜서 아나운서, 미스그린인터내셔널 ·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이사 및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미인대회 완전정복’이 있으며 제3회 글로벌교육브랜드 대상,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교육혁신대상, 2019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경력"이  있다고 말했며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는 '김민설' 이사가 되겟다고 끝으로 말을 이었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