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22:20 (수)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대상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 진행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대상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초 비대면계좌 개설 신규 고객 신용금리 60일 무료 혜택 제공
- 내달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사진 = KB증권
사진 = KB증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비대면 계좌 개설 최초 신규고객에게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되며, KB증권 최초 신규고객으로서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으로 위탁계좌를 개설한 개인이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초 신규 비대면계좌 개설 개인고객에게 계좌개설일로부터 60일간(캘린더 기준) 신용금리 무료(0%)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계좌 개설 후 신용약정을 맺으면 바로 신용금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신용약정 등록일이 아닌 비대면계좌 개설일부터 신용금리 무료 60일 혜택이 시작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KB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비대면 신규 위탁계좌 개설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10년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12월 말까지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able Land Tribe 하우성 상무는 “신용융자를 사용하며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식위탁수수료 10년 무료와 신용금리 60일 무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