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잘론네츄럴이 베트남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베트남 수출을 본격화한다.
사진 = 잘론네츄럴이 베트남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베트남 수출을 본격화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네츄럴 바이오 천연 건강식품 전문 기업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이 지난 7일 베트남 바이어와 대규모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한류 열풍 등의 영향으로 한국 유아용품에 대한 베트남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며 유아용품 및 건강식품 영역에서 ‘made in Korea’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완판 되는 등 베트남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수출되는 품목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퍼펙트원 등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전제품이며, 엄격한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도 수출될 예정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의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이며, 지난 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고 엄마들 사이에서 정직하고 바른 원료만을 사용하는 믿을만한 온가족 건강식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한 자사 대표 브랜드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특허 받은 청미래덩굴, 엘더베리, 수세미 등 9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고려대학교 산학 협력단 임상 천연물 센터에서 개발한 무설탕 발효기술을 적용해 만든 영양 시럽이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는 국내산 유기농 배, 도라지, 수세미, 오미자, 약초수, 엘더베리 등 100% 유기농 원료를 한 포에 담은 건강 드링크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은 1포에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유산균 100억 마리를 보장하며 10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넣어 만든 키즈 유산균이다. 

또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는 코코넛 슈가와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가 들어간 온 가족 건강 간식이다. 이달 새로 출시 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퍼펙트원’은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비타민A, 비타민D, 칼슘 그리고 망간 4중 복합 기능성 영양 밸런스를 갖춘, 달달하고 고소한 곡물맛 건강기능식품이다.  

빌리브네이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수출계약 체결은 지난 9월 성공적인 광저우 박람회 참여와 현대백화점 면세점 정식 입점 계약 체결 등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의 아시아 시장진출이 확장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자사제품의 우수성을 베트남 시장에 보여주고, 브랜딩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로 여겨,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를 기점으로 국내를 넘어 베트남, 중국 및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편,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의 또 다른 대표 브랜드로는 여성의 건강과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천연카페인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그리고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가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