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07:20 (목)
지스타 2019, BTB 미디어 스튜디오 운영
지스타 2019, BTB 미디어 스튜디오 운영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TB관 인디 및 중소기업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 홍보영상 제작 지원
- 지스타 공식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작된 영상물 방송
사진 = BTB 미디어 스튜디오
사진 = BTB 미디어 스튜디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게임축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는 BTB관에 참가한 인디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시효과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해 ‘BTB 미디어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BTB 참가업체중 사전에 신청한 업체와 현장에서 접수한 업체를 대상으로 영상홍보물을 무료로 제작해 주며, 참가업체의 요청이 있는 경우 참가업체 자체계정으로 지스타 현장의 모습을 라이브로 송출할 수도 있다.

2019년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BTB 미디어 스튜디오’에서는 홍보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인디 및 중소기업에게 지스타에서의 활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이렇게 제작된 영상 홍보물은 지스타 공식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광범위하게 홍보된다.

 

한편. 오는 15일에는 BTB 네트워크파티를 통한 참가사와 바이어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되어 아시아 게임마켓의 허브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스타 2019’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