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40분거리에 위치한 밤골캠핑장이 안성맞춤

자연 그대로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도 함께 만들 수 있는 캠핑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굳이 거창하게 준비하지 않아도 그 어떤 여행보다 알차고 보람 있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어 올 여름 휴가지를 캠핑장으로 결정지은 이들도 상당수.

높은 캠핑장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국내 1500개가 넘는 캠핑장에는 캠핑만의 묘미에 빠져 제대로 캠핑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걸음으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인기 캠핑명소로 사랑 받는 파주캠핑장 ‘밤골캠핑장’(http://bamgolcamping.com/gnuboard4/)도 마찬가지.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캠핑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 곳은 임진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잡은데다 율곡산 전망대 바로 아래 계곡에 위치해 여름철이면 더위를 식히기에도 좋아 인기만점이다.

특히 밤이면 시원한 바람소리와 새우는 소리, 계곡물 흐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자연의 맑고 깊은 휴식을 가질 수 있는 행복쉼터로 제격.

거기다 교통편도 매우 편리하고 접근하기에도 쉬워 서울에서 40분만 달리면 도착할 수 있다. 때문에 파주캠핑장, 경기도캠핑장 외에도 가족야영장, 가족캠핑장, 캠핑장추천지 등의 입 소문이나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또한 캠핑여행을 계획하면서 단순히 캠핑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인근에 자리잡은 파주의 주요 문화관광명소도 얼마든지 관람이 가능하다는 점은 이 곳의 숨은 경쟁력.

자연 속의 힐링캠핑장이라는 이름답게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며 임진각관광지, 오두산통일전망대, 파주출판도시, 헤이리예술마을, 파주영어마을, 유일레저타운, 유일레저타운, 벽초지문화수목원, 황포돛배, 파주임진팔경, 소물원 등을 둘러볼 수도 있어 볼거리도 매우 풍성하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연 속 캠핑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 일상에서 벗어난 오감만족 캠핑여행으로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이 곳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잊지 못한 추억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문의 010-5343-8155)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