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앰플, 뷰라벨 수분 앰플로 유명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릴렉싱 앰플이 신세계몰에서 진행한 한정 기획세트 1차를 성황리에 판매 종료하며 수분 앰플 1위의 위엄을 또다시 알렸다.
 
일상중독으로부터의 피부해독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릴렉싱 앰플은 지난 10월 28일 SSG닷컴에서 본품 구입 시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한정 기획전을 오픈했다.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 앰플 부분 1위 제품의 파격 할인은 고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며 1차 판매 종료 후 2차까지 판매 호조를 보이는 신화를 기록하게 된 것.
 
이 기록의 주인공인 릴렉싱 앰플은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수분 보습막을 형성시킨다. 수분 유지, 공급, 보호 3-step 솔루션으로 피부 속과 겉의 보습은 물론 경피 수분 손실량을 통한 보습 지속력 테스트에서도 1위를 하며 수분력이 검증되었다. 또한, 병풀잎수(72%), 티트리잎추출물, 녹차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유해 논란 성분인 설페이트, 실리콘, 인공향료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라도 진정과 보습이 동시에 케어가 가능하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첫 전속모델인 경리 역시 이 릴렉싱 앰플을 본인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소개했고, 겟잇뷰티 방송을 본 뒤 또다시 SNS에서 축하를 하며 아임쏘리포마이스킨과 전속모델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관계자는 “겟잇뷰티 2019 수분 앰플 부분 1위를 기념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고자 기획세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릴렉싱 앰플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