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락투유 사이트 통해 장미씨 제품 2개 구매시 1개 무료 증정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에이투젠이 특허받은 유산균 ‘장미씨’를 오늘 11일 출시했다.

씹어먹는 유산균 장미씨는 ‘밀크’, ‘아로니아’ 두 가지 맛으로 출시, 특허 유산균을 포함한 자일리톨, 비타민, 치커리 식이섬유 등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3정당 1억마리 특허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고 츄어블 제형으로 개발되어 간편한 섭취 역시 가능하다.

에이투젠 관계자는 “장미씨는 장(腸), 아름다움(美), 씨앗(츄어블정)의 합성어로 ‘장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씨앗’의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화장실을 자주 못가고 수시로 장 트러블이 생기는 예민한 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굿락투유 사이트에서는 씹어먹는 유산균 장미씨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장미씨 제품 2개 구매 시 추가로 1개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굿락투유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투젠은 장 환경에 주목해 장내 미생물총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연구 활동을 통해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를 제시하고 있다.

이에 ‘굿락투유 슬림핏’, ‘굿락투유 스킨핏’, ‘굿락투유 키즈’ 등 다양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이투젠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우리 몸속에 살고 있는 미생물을 의미한다. 건강한 사람의 마이크로바이옴을 확인하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잘 잡혀 있는 반면 건강이 약해진 사람들의 경우 균형이 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라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주고 건강하게 변화시켜 각종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