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리엔제 홈페이지
사진 = 프리엔제 홈페이지

프리엔제와 관련한 3가지 토스퀴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금융 앱 토스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세심한 더마 처방 '프리엔제'에 대한 토스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프리엔제의 BEST제품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인 '아줄렌 캄 크림'은 인공 색소를 넣지 않은 아줄렌 성분 본연의 □□□□□색입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천연연보라'이다.
 
두번째 문제는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을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으로 선정하며, □□□□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민감피부'이다.

세번째 문제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화장품 리뷰 앱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의 리뷰어가 순하다고 느꼈다고 답변한 순한 저자극 크림입니다.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크림을 2019 TOP of TOP 수분크림으로 선정하며, 수분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는 □□□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92올인원'이다.

힌트는 '프리엔제'를 검색 후, 프리엔제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세일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