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할인 이벤트 등으로 수강자들의 관심 고조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 기관인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하 케이스터디)에서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수강생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회복지 관련 전문 교육기관인 케이스터디는 2014년 10월 개강에 맞추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점은행제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여러 과목을 수강해야 하는데 케이스터디는 케이스터디 패키지라는 과정을 개설하여 사회복지사 13과목, 보육교사 15과목 이상 수강생들에게 반값 수강료의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평생교육을 도모하는 학점은행제의 취지에 맞게 누구나 쉽게 평생 공부 할 수 있도록 제도화 한 것이다.

그 이외에도 케이스터디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어주려 노력하고 있다. 전 과목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과목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스터디의 관계자는 최소 30%에서 최대 50%의 할인율을 전 과목에 적용시켜 수강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또한 법인차량을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케이스터디의 로고를 삽입한 차량이 전국을 돌아다닌다고 하는데 이 차량의 사진을 찍어 케이스터디의 홈페이지나 카페, 페이스북등에 게시하게 되면 1과목 무료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피타임 이벤트를 통해 정해진 시간에 회원가입을 한 회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일정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조건 없이 50%할인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적은 비용으로 수준 높은 강의로 공부하게 되면서 경품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케이스터디는 현재에도 많은 수강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관계자는 답했다.

 
이 밖에도 케이스터디에는 수강생을 위한 많은 제도가 시행되고 있다. 관련 민간자격증을 필요로 하는 학생에게 최대 70%의 할인을 적용하여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각 과정을 이수하지 못할 시 무료 재수강을 가능하게 하여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동이 잦은 회원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시 꼭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는 비용을 제공하여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1:1 담당 플래너 제도를 운영하여 사소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수강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4과목 이상 수강자들에게는 무료로 교안을 제공하여 수강하는데 불편함을 줄이고, 각 차시별 성적 우수자 2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여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정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여 취업,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4년 10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격증•학위 취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 무료학습설계, 1 : 1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수강문의: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홈페이지 www.kstudy.co.kr)
■ 대표전화: 1544-962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