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22:20 (금)
호텔신라,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호텔신라,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1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고객 감사 프라이빗 파티
- 크리스마스 파티 및 데커레이션, 웨딩 쇼케이스 등 이벤트 풍성
-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대상 참가 신청도 진행 중
사진 = 호텔신라 '윈터 딜라이트 파티'
사진 = 호텔신라 '윈터 딜라이트 파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호텔신라가 올 한해 큰 성원을 보여준 호텔과 면세점 고객을 초대해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지난 1년 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의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로, 오는 12월 24일~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위해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후정’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으로 가득 메워진다.

 

초청 고객들이 서울신라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다이너스티에 도착하면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너스티 로비에서는 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꽃꽂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행사장으로 입장하기에 앞서 포토월에서 함께하는 연인∙친구와 함께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약 1170㎡(353평)의 대형 연회장 ‘다이너스티’가 웨딩 쇼케이스 전시장으로 변신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제안하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팀의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들도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진 행사장에서 다과를 즐기고 인증샷을 남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스티 통로에서 바로 이어지는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전통 건축 양식의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트리 및 각종 장식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1월 말까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로 면세품을 구매한 후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신청을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하며, 초대권을 소유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 가능하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와 손잡고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로, 지난 9월 처음 도입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 수단 중 혜택이 가장 크고, 청구 할인∙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도 상시 운영하고 있어 도입 초반부터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