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16:20 (일)
LG유플러스, 알뜰폰 유심카드 판매대 설치 확대
LG유플러스, 알뜰폰 유심카드 판매대 설치 확대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200여개 매장에 전용 판매대 설치
‘U+MVNO 파트너스’ 지원 프로그램 첫 단추
1
사진=LG유플러스 관계자가 알뜰폰 유심카드 판매대를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중소 알뜰폰 지원 프로그램인 ‘U+MVNO 파트너스’의 지원 방안으로 전국 22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 MVNO(가상 이동통신망 사업자·알뜰폰) 유심카드 전용 판매대 설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월 24일에 출범한 U+MVNO 파트너스는 중소 알뜰폰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공동 브랜드·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U+MVNO 파트너스에 참여하는 사업자는 현재 LG유플러스의 이동통신망을 임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MVNO 12개사다.

 

이에 따라 U+MVNO 파트너스에 참여한 사업자는 유심카드 판매처를 확대하고 고객은 유심카드 구매가 수월해진다.

한 U+MVNO 파트너스 참여 사업자는 “지원 프로그램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같이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김시영 MVNO/해외서비스 담당은 “알뜰폰 상생, 시장 활성화 솔루션인 U+MVNO 파트너스 지원 방안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준비 중인 여러 지원 방안을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