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5 13:20 (일)
홈플러스, 취향존중 마케팅 집중...클럽위크 전개
홈플러스, 취향존중 마케팅 집중...클럽위크 전개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1.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맥주·와인 등 단독 할인혜택 제공
1
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강서점에서 ‘클럽위크’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을 통해 고기, 맥주, 와인, 펫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클럽 회원들에게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위크’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나’를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이 기간 미트클럽 회원에게 돼지갈비, 마포식 양념목심구이, 한돈LA갈비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마이 펫 클럽 회원에게는 강아지 배변패드와 고양이 모래 전 품목 20% 할인해 준다.

맥덕클럽은 쿨러백 캠핑의자세트와 크로넨버그블랑, 하이네켄 기획팩 5% 할인, 베이비&키즈클럽은 아이배넷 순산양분유와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분유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건강클럽 회원에게는 건강 보조식품 4종 최대 7000원 할인, 와인클럽 회원에게 이탈리아 베리브라더스앤러드 와인 3종을 5% 할인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규 클럽을 론칭하고 매월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단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위크’를 지속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 팀장은 “상품의 품질과 가격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체험을 제공해 미래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차원에서 클럽 타깃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층 더 가까운 소통을 전개해 고객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