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오는 11월27일  세종대 광계토관 세종컨벤션홀 에서 '제1회 웰리스건강모델선발대회'가 열린다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이번 대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웰니스의 선두주자로써  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2020세계웰니스모델 세계진출을  앞두고 본선 진출 후보자들에게 웰니스코칭 교육을 진행했다.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본 대회의 선발기준은 웰니스철학을 담아 건강한 마인드에 신체균형을 갖춘 꿈과 열정을 가진 미래여성리더 를 선발하며, 건강한 대한민국 기업브랜드의 타이틀을 가지고 글로벌로 함께 동반성장 에 있다.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 대회전 합숙,웰니스코칭 교육

이번대회 수상자는 세계 30개국 각나라 대표 슈퍼모델과 돌아오는 12월12일 광화문광장과 12월21일 부산힐튼호텔에서 건강한 대한민국을 소개하며 한국형 웰니스문화로 소통, 기업과 모델 세계진출, 글로벌 소통을 위해 기획되었다.

수상자 행사 '12월12일 광화문광장'
▲ 수상자 행사 '12월12일 광화문광장'

웰니스모델 교육은 자연의학을 중심으로 한국형 웰니스케어를 담아 외적인역량 과 내적인역량의 균형을 위하여 웰니스코칭 교육이 지난 11월16일 토요일 서울숲SKV1타워 11층 에서 진행 있었다.

오전에는 서양의 발레, 한국무용의 움직임을 담은 방송댄스 수업에 이어 뇌 건강과 균형다이어트를 위한 한국음식 요리수업  수업에 이어 이미지브랜딩  리더쉽 교육이 웰니스 코치 교육 위원장이자 KiBC 이미지블렌딩 유지선대표님 교육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이너헬스, 이너뷰티를 위한 웰니스건강 충청도 지부 정윤희회장님의 수업과 한국전통무용수업이 이어졌으며 끝으로 뇌 건강 신체균형을 위한  정은채 이사장 수업을 마지막으로  Movement meditation ,  mindfulness 마음건강 웰니스스킬 수업이 있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7분의 분야별 전문담당 교육리더분이 함께 했으며,건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로써의 미래리더를 선발하는 대회 만큼 긴 시간 교육이 함께 했다.

▲ 제공  / 웰니스 건강 재단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