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가 지난 19일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에 방문해아이들을 위한 3,500만원 상당의 플라레세타(PLARECETA)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물품은 제이비피코리아의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제품이며, 아이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인 샴푸와 바디로션이다. 태반에는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겨울철에 영양, 보습을 보충해주기에 좋은 제품이다. 후원된 플라레세타 샴푸와 플라레세타 바디로션은 지역 내 필요한 아이들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제이비피코리아는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후원을 꾸준히 이행해오고 있으며, 2018년 생활물품 후원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는 아동복지시설 41개소를 포함 총 59개 회원시설로 구성되어 아동의 건전육성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제반사항을 지원하고 행사 및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동 양육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며 안정적 자립기반 마련을 위하고 있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관계자는 “우리 사회 아이들을 위해 사랑을 나누게 되어 기쁘다.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온기가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