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11월 28일(목)부터 12월 6일(금)까지 단 8일간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라온미의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은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온차’ 20포입과 60포입을 각각 20%,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온차는 라온미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상품으로, 예부터 건강관리를 위해 애용돼 온 미나리, 질경이, 우엉, 대추 등 각종 원료들을 한 포에 담은 한방건강차다. 임산부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돼 호응을 얻고 있다.

라온미 ‘하루한꿀’은 40% 할인된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하루한꿀은 국내 소백산 청정 지역에서 채밀해 맛이 깊고 향이 좋은 1등급 프리미엄 천연 꿀이다. 비타민부터 미네랄, 아미노산, 효소까지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물질이 포함된 꿀이 스틱형태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라온미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자 건강관리를 위해 몸을 따스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들에게 건강차와 천연 꿀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온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위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