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손상 없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문신을 제거

▲ 도움말: 뷰티스피부과(부산 해운대) 최석주 원장

불과 몇 년 전까지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던 문신, 이제는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문신을 새겨 넣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요즈음에는 화려하지 않은 단순한 문양의 문신이 유행처럼 번져나가, 남녀할거 없이 문신시술을 받는다.

그러나 문신시술 후, 그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체중변화로 인하여 모양에 변형이 일어난 경우에는 문신제거를 계획하지만 문신제거를 진행함에 있어서 색소침착이나 부작용 등에 대한 걱정과 비용, 치료기간, 통증의 문제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상당하다.

그렇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 시술이라면 부작용이나 후유증 걱정 없이 안전하게 문신을 제거할 수 있으며 앞서 언급한 다양한 문제들도 해결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효과적인 문신제거가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일까?

피코슈어레이저, 더욱 빠르고 강한 에너지를 조사하여 효과적으로 문신색소 파괴

피코슈어레이저에 대해 부산 문신제거 뷰티스피부과(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신시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 최석주 원장은 “미국FDA, 한국식약청의 승인을 통하여 안전성을 입증 받은 피코슈어레이저는 1초의 십조 분의 1을 뜻하는 시간단위인 ‘피코 세컨드’를 레이저 기술에 접목시킨 장비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최원장은 “따라서 피코슈어레이저는 짧은 시간 동안 높은 에너지를 조사함으로써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해주어 문신제거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문신제거에 동반되는 통증, 부작용, 시간 그리고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는 피코슈어레이저

이처럼 기존 나노세컨드 타입의 레이저에 비하여 100배 이상 빠른 레이저 조사 속도를 자랑하는 피코슈어레이저는 강력한 에너지를 조사해 원치 않은 색소만을 제거해준다. 이를 통해 주변의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여 문신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통증이나 부작용의 위험을 현저히 낮출 수 있다.

또한, 사람에 따라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기존 레이저에 비하여 약 절반 정도 시술 횟수를 줄여주어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문신을 제거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문신제거에 수반되는 시간과 비용으로 인하여 문신제거를 망설였던 이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기존의 장비에서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제거가 어려웠던 컬러문신의 경우에도 말끔하게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색소 제거가 되지 않아 문신을 지우지 못하였던 이들도 피코슈어레이저로 효과를 보고 있다.

피코슈어레이저가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효율적인 문신제거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색소치료, 기미치료와 같은 피부과 치료에 있어서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눈썹, 아이라인, 입술에 시술하는 반영구 화장의 경우에도 깔끔하게 제거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를 치료하기 위한 중년층 여성들도 피코슈어레이저를 많이 찾고 있으며, 앞으로 피부과 진료에 있어서 피코슈어레이저는 더욱 우수한 장비로 자리잡을 것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