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텍홀딩스 대표이사:박은수
㈜지오텍홀딩스 대표이사:박은수

블록도메인 전문기업인 ㈜지오텍홀딩스(대표이사:박은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주도적인 역할을 실행하기 위한 블록포탈과 블록 도메인관련 특허출원을 냈다.

이번 출원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데이터를 담을수 있는 그릇인 블록도메인 기술로 세계적이라 할 수 있다.

특허 출원 건수는 총6건으로 ①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의 블록 도메인 거래를 위한 서비스 제공방식 및 장치, ②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블록 도메인 이용에 대한 보상제공 방법 및 장치, ③블록체인 네트워크기반의 암호화폐에 대한 관리방법 및 장치, ④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의 플랫폼 관리방법 및 장치, ⑤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웹브라우저 기반의 서비스제공방법 및 장치, ⑥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블록도메인의 상장을 지원하는 방법 및 장치 등으로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기반을 개발하며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주)지오텍홀딩스 박은수대표는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데이터거래 및 도메인 관련해서 세계적인 기술과 선점의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상기와 같은 기술은 한국기술 평가원으로부터 기술평가를 받았으며 글로벌로 세계의 시장을 공략하여 전 세계인들이 한국이 개발한 새로운 도메인 체계의 도메인 주소를 사용함으로 포화상태에 있는 기존 도메인 시장의 불편함을 해소하며 세계 도메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적인 기대효과도 긍정적으로 예상된다. 전체 150조 도메인 시장의 10%만 블록도메인이 담당해도 15조, 웬만한 중견기업의 매출을 훌쩍 뛰어 넘는다.

이미 6가지 기술의 서비스는 allgio.co.kr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일리그리드=이명수]

이명수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