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꺼진 이마때문에 인상이 사나워보이고 나이가 들어보여 고민인 사람이 많다. 이들은 볼륨감 있는 이마 라인을 얻고자 이마지방이식 시술을 고려하곤 한다. 하지만 이마지방이식은 혹시 모를 부작용 걱정과 가격적 부담 때문에 선뜻 결정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이마볼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마지방이식과 같은 효과적인 성분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성분은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Sederma)의 보르피린(Volufiline™)이란 원료다.

식물성 원료로 추출해 개발된 특허원료인 보르피린은주름개선과 지방증식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효과 높은 지방활성화 성분으로 가슴크림 및 코스메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 동안 장기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높은 안전성과 성능을 지닌 것으로 입증되면서 이미 유럽, 미국, 일본 등전세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에서는 스킨톡의'리얼보르피린앰플'이 대표적인 보르피린 함유 화장품으로 꼽힌다. 리얼부르피린앰플은보르피린을 13% 함유하고 있으며 이마 뿐만 아니라 눈밑, 주름진 부위, 가슴, 목 등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오일타입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탄력과 볼륨 등에 효과가 있어 입체감 있는 동안 페이스로 가꾸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한편스킨톡(http://www.skintalk.kr)은 재배와 생산, 유통의 모든 단계에서 유럽 공식인증인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받았으며, ‘파라벤•합성원료•합성향료 3無 첨가’와 ‘비안정적이고 비윤리적인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업체다.

현재신림역, 명동중앙, 가산디지털, 김포공황, 부산대점 등 왓슨스 42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추후왓슨스 매장 입점은 더 확대되며, 오는 12월에는 롯데백화점에도입점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